[리니지2레볼루션] 글로벌 런칭 캠페인 소재 기획 및 제작_영상#2



















해당 국가: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홍콩

운영매체: 페이스북, 구글, 유튜브, 야후, 모비스타, 앱리프트 등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의 글로벌 런칭 캠페인의 전체 소재 기획 및 제작.

(*영상은 기획 및 디자인을 진행하였고 실제 영상물 제작은 외주업체에 의뢰하였음*)

각 국가별 유저 성향 및 마케팅 방향에 맞춰 오프라인,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기획 함.

앱 런칭에 따른 신규유저 모객, Re-engagement 등 단계별 목적에 적합 소재,

그리고 광고가 주로 소비되는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 된 소재를 제작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고민함.




대만의 경품 이벤트를 홍보하는 유튜브 범퍼애드 소재




게임 업데이트를 알리는 싱가폴의 소재





업데이트된 캐릭터 코스튬을 활용한 대만의 모바일 최적화 소재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알리는 대만의 유튜브 범퍼애드 소재





싱가폴의 모바일 최적화 캐릭터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