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국가: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홍콩
운영매체: 페이스북, 구글, 유튜브, 야후, 모비스타, 앱리프트 등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의 글로벌 런칭 캠페인의 전체 소재 기획 및 제작.
(*영상은 기획 및 디자인을 진행하였고 실제 영상물 제작은 외주업체에 의뢰하였음*)
각 국가별 유저 성향 및 마케팅 방향에 맞춰 오프라인,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기획 함.
앱 런칭에 따른 신규유저 모객, Re-engagement 등 단계별 목적에 적합 소재,
그리고 광고가 주로 소비되는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 된 소재를 제작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고민함.
대만의 런칭 소재



태국의 런칭 소재

대만의 이벤트 소재

태국의 런칭 이벤트 소재

인도네시아의 런칭 이벤트 소재

싱가폴의 업데이트 소재

홍콩 런칭 소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