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 기반으로 한 페이스북의 소재 최적화를 위해 진행했던 Split Test.
각 6, 15, 30초의 비디오 소재를 동일한 내용으로 제작하고,
같은 조건으로 광고를 집행한 후 결과를 비교함.
6초의 소재가 효율이 가장 좋게 나타났고
이는 모바일 컨텐츠의 집중도에서 차이가 나는 것으로 생각됨.
해당 케이스는 페이스북 성공사례로 등재되었으며 하기 링크에서 확인가능
https://www.facebook.com/business/news/in-a-mobile-first-world-shorter-video-ads-drive-results
동일 비디오의 러닝타임에 따른 광고 효율 비교

가장 효율이 좋았던 6초 영상
동일 컨셉의 15초 영상
동일 컨셉의 30초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