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피드 상에서 넘쳐나는 화장품 광고 사이에서
좀 더 눈에 잘 띄는 소재를 고민하던 중 진행하게 되었던 프로젝트로
타겟 그룹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소재 자체가 눈에 띄게 만들어 집중도를 높임
해당 소재는 페이스북 성공사례로 등재되어 하기 링크에서 확인 가능함
https://www.facebook.com/business/success/skinfood
스킨푸드의 모바일 최적화 영상 소재의 효율 데이터

오리지널 브랜딩 영상 Ver.1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다시 제작된 소재 Ver.1
오리지널 브랜딩 영상 Ver.2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다시 제작된 소재 Ver.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