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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2레볼루션] 러닝타임에 따른 영상 소재 효율 비교 테스트 사례



















데이터 기반으로 한 페이스북의 소재 최적화를 위해 진행했던 Split Test.

각 6, 15, 30초의 비디오 소재를 동일한 내용으로 제작하고,

같은 조건으로 광고를 집행한 후 결과를 비교함.


6초의 소재가 효율이 가장 좋게 나타났고

이는 모바일 컨텐츠의 집중도에서 차이가 나는 것으로 생각됨.


해당 케이스는 페이스북 성공사례로 등재되었으며 하기 링크에서 확인가능





동일 비디오의 러닝타임에 따른 광고 효율 비교




 



가장 효율이 좋았던 6초 영상



동일 컨셉의 15초 영상





동일 컨셉의 30초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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